[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니스톱, '부산어묵' 2종 출시
미니스톱이 기온이 낮아지는 계절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부산어묵'을 출시한다.
미니스톱 '부산어묵'은 두툼하고 먹기 좋은 사각어묵, 다양한 어묵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모듬어묵 등 2종으로 구성된다. 미니스톱은 정통 부산 어묵의 맛을 담아내기 위해 부산지역의 '효성어묵'과 협업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효성어묵'은 지난 1960년 부산에서 설립돼 지금까지 부산어묵의 맛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로, 수제어묵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 입점한 데 이어 2009년에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까지 취득했다.
◆롯데백화점,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롯데백화점이 오는 12월 1일부터 다음해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겨울학기 문화센터'의 회원을 모집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교육과정에는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라는 테마의 디저트 관련 강좌, '2020 트렌드 토크'라는 주제로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강좌와 함께 '북유럽을 만나는 법'이라는 테마의 일러스트레이션전 등 북유럽 관련 강좌들이 포함돼 있다.
문화센터 겨울학기는 각 점포 내의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백화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연속 수강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함께 정기강좌 신청 회원에게 건강식품 및 전시 초대권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블랙야크, '2019 한라산 고상돈로 전국 걷기대회' 후원
블랙야크가 다음달 3일 제주에서 개최되는 '2019 한라산 고상돈로 전국 걷기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한국인 최초로 에베레스트 등정에 성공한 故 고상돈 대장의 도전정신과 한국 산악계에 미친 영향력을 기리기 위해 기획된 걷기대회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참가자들은 한라산 1천100 고지 중 고상돈로 명예도로로 지정된 약 1천800m를 포함해 총 8천848m 구간을 걸으며 고 대장을 기린다. 또 이 거리는 에베레스트 높이를 상징한다.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9년째 걷기대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의 참가자 전원을 위해 스트레치 소재와 기모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티셔츠를 2천여 벌 제공한다. 또, 행사 스태프를 위한 자켓과 시상품으로 배낭 등 용품을 협찬하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울 계획이다.
◆G마켓, '슈퍼 럭키 찬스' 프로모션 개시
G마켓이 '그린핑거', '해즈브로'와 함께 오는 27일까지 '슈퍼 럭키 찬스' 프로모션을 열고, 유아동 스킨케어와 겨울왕국 캐릭터 제품을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G마켓 단독으로 구성한 '럭키찬스'를 론칭한다. '럭키찬스'는 그린핑거와 해즈브로의 상품을 함께 담은 패키지 제품이다. 그린핑거 제품과 '겨울왕국 미니돌'로 구성된 '럭키찬스1', 그린핑거 제품과 '플레이도 올라프 눈사람 만들기 세트'로 구성된 '럭키찬스2', 그린핑거 제품과 '엘사 팝업 미니돌 가방 플레이세트'로 구성된 '럭키찬스3'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G마켓은 이와 함께 7천 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시 최대 3천 원을 할인하는 '그린핑거 중복쿠폰'을 제공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동아오츠카, '오란씨 믹스맥스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픈
동아오츠카 오란씨가 주최하는 '믹스맥스 페스티벌'이 오는 28일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한다.
믹스맥스 페스티벌은 바쁜 한 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오란씨가 기획한 힙합 페스티벌이다. 그레이, 루피, 나플라, 염따, 식케이, pH-1, 버벌진트 등 힙합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멜론티켓, 네이버 예약,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링크, TRAZY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금액은 1만9천900원이며, 한정 판매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섬, '더한섬닷컴'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한섬이 프리미엄 패션몰 '더한섬닷컴'의 론칭 4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타임, 시스템, 오브제 등 13개 브랜드가 총 18개 모델의 '온라인 전용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4년간 브랜드별 가장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최신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대표 상품은 타임 '모더니티 클래식 더블 재킷', 시스템 '시티웨어 퍼 무스탕 재킷' 등이다.
한섬은 행사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에게 4천 원, 1만 원, 4만 원, 10만 원, 40만 원 등 할인 바우처를 추첨해 증정하고, 누적 구매금액이 40만 원, 100만 원, 20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온라인 바우처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안 크래프트 비어 플라이트'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이 '이탈리안 크래프트 비어 플라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탈리아 수제 맥주인 '프리스카, 메카 메다, 뚜비뚜비' 등이 선보여진다. 모두 이탈리아 서쪽 샤르데나 섬에 있는 '발리 브루어리'의 맥주로, 과일과 허브를 이용해 만들어졌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이와 함께 '발리 브루어리'의 맥주의 신선함과 풍미를 극대화시키는 페어링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 시칠리아 전통 소스 '살모릴리오'로 절인 구운 채소, 마르게리따 피자 등이 있다.
◆CJ제일제당, 해군 식문화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CJ제일제당이 지난 24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에서 해군보급창과 업무협약을 맺고 해군 장병의 급식질 향상과 복지 증진에 나섰다. 협약식에는 김상익 CJ제일제당 식품영업본부장과 이대준 해군보급창장 등이 참석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급식인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식재료 및 메뉴 제안 ▲물류업무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 공유 및 협조 ▲신선 식자재 관리를 위한 정보 공유 ▲제한된 급식환경에 적합한 메뉴개발을 위한 품평회 지속 운영 및 타 함대 전파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해군사관학교가 주관하는 순항훈련에 '비비고' 제품들도 기부했다. 순항훈련은 미국, 일본, 베트남 등 12개국 14개항을 방문하여 각국 해군장교 및 외교관을 초청하는 행사로 내년 1월까지 진행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