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체험 마케팅 강화…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G 프라엘 기기 체험 가능…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주요 백화점에서 LG 프라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LG 프라엘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LG 프라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가 열리는 곳은 ▲더현대 서울(2월 18~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2월 11~17일) ▲롯데백화점 광복점(2월 4~10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점(2월 17~23일)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2월 14~20일) 등이다.

LG 프라엘 팝업스토어 [사진=LG전자]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시존과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은 LG 프라엘의 다양한 클렌징 기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워시존'과 피부 관리 기기를 만날 수 있는 '케어존'으로 마련됐다.

'워시존'에서는 초음파 클렌저 '워시팝'을 비롯해 '바디스파', '에센셜 부스터' 등을, '케어존'에서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 '인텐시브 멀티케어', 탈모치료 의료기기 '메디헤어' 등을 사용해 볼 수 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개인 SNS에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과 해시태그를 작성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형 LG전자 HE마케팅 담당 상무는 "홈뷰티기기에 관심은 있지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적어 아쉬워했던 이들을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거나 평소 피부 고민이 있다면 현장에서 다양한 LG 프라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프라엘' 체험 마케팅 강화…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윤석열 탄핵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