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카페 드롭탑, 업계 최초 스마트 테이블 도입
카페 드롭탑이 업계 최초로 스마트 테이블 '터치 탁'을 매장에 도입했다.
터치 탁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10.1을 장착해 고객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PC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테이블이다.
고객들은 이 스마트 테이블을 통해 카페에서 조모임, 팀미팅 등 다수 인원이 공동 작업을 하거나 친구들끼리 같은 게임을 한층 수월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메뉴·뉴스·이벤트 소식과 같은 브랜드 및 매장의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드롭탑은 향후 터치 탁을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염두에 둔 IT 솔루션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터치탁은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우선적으로 지난 13일 강남아이파크점을 비롯, 11개 매장에 61대 설치를 완료했다"며 "앞으로 1년 동안 오픈되는 매장 중 선별해 약 200개의 터치 탁을 추가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해태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 출시
이 제품은 모과, 생강, 벌꿀, 진피 등 기관지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과와 벌꿀의 달콤함에 생강 맛이 조화를 이룬 달콤 쌉쌀한 맛으로 전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다.
◆ 롯데리아, 제1기 통합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롯데리아가 지난 13일 서울 용산 TGI프라이데이스 아이파크몰점에서 제1기 통합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통합서포터즈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 등 5개 브랜드를 체험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약 50명의 제 1기 서포터즈들은 올해 12월까지 각 브랜드 서비스를 체험하고 행사 참석, 팀별 영상제작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총 60명의 행사관계자들과 서포터즈들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소개와 미션, 친목 시간을 갖는 등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 한국존슨앤드존슨, 샘플 체험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존슨즈베이비가 오는 20일까지 수딩내추럴과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두 가지 라인의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나 은샘이네, 지후맘, 패밀리세일, 맛의진미, 진희맘 홀릭, 마더스고양이, 맘앤블로그 등 육아 관련 커뮤니티 7곳에서 체험 신청을 하면 된다.
이 중 선착순 1천200명에게는 수딩내추럴과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로션, 워시로 구성된 체험 키트 4종을 배송해준다.
또 7일간 샘플을 사용한 후 두 제품 중 실제 우리 아기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정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피부 보습측정기, 친구들과 나눌 수 있는 체험 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 에뛰드하우스 '돈워리' 라인 눈길
이 라인은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피부 건강 촉진과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유효한 쉐어버터가 함유돼 있다.
또 병풀, 알로에, 라벤더, 레몬버베나, 마시멜로 뿌리, 카모마일 등 6가지 유기농 허브워터가 담겨 있어 피부에 부담 없는 순한 성분으로 어린이까지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손 피부에 풍부한 수분 보습막을 부여해준다.
이와 함께 에뛰드하우스는 입술에 보습과 건강한 혈색, 윤기를 주는 '돈워리 해피 체인지 립밤(Don't Worry Happy Change Lip Balm)' 4종도 출시했다.
◆ GS홈쇼핑 '무지개 상자 명랑 운동회' 개최
GS홈쇼핑 임직원들이 지난 12일 이천 서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이천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하는 '무지개 상자 명랑 운동회'를 열었다.
이번 운동회는 GS홈쇼핑이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저소득가정 아동의 문화·정서 지원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천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14개소 230명의 아이들과 GS홈쇼핑 고객서비스부문 임직원 35명이 참여했다.
이날 운동회에서는 조병돈 이천시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GS홈쇼핑 임직원과 아이들이 팀을 이뤄 사다리 릴레이, 박 터트리기, 줄다리기, 대형 제기차기 등 다양한 체육 활동을 함께 했다.
체육활동이 끝나고 점심 식사 후에는 음악에 맞춰 미션을 수행하거나 노래를 불러 퀴즈를 맞추는 레크레이션으로 화합을 다지기도 했다.
◆ 건국유업, 국내 최초 아사이베리 발효유 출시
건국유업이 국내 최초로 아사이베리 농후 발효유 '장앤미 아사이베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사이베리 과즙에 유산균, 장, 피부, 뼈 건강까지 생각한 4가지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 프로그램이 적용된 프리미엄 농후 발효유다.
건국유업은 '유산균 밸런스'를 위해 BB-12 유산균과 3가지 복합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장 밸런스'를 생각해 사과약 3개 분량의 식이섬유 7천mg을 이 제품에 함유했다. 또 '뷰티 밸런스'를 고려해 콜라겐 펩타이드와 밀크 칼슘을 넣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