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이디야 커피, 파울로 코엘료 신작 증정 이벤트
이디야 커피가 가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아크라 문서'를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가을 독서의 즐거움'에 대해 공식 블로그나 QR코드를 통한 모바일로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8일이며 공식 블로그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딘타이펑, 여행자 위한 최고 프랜차이즈 2위 선정
이 자료에서 딘타이펑은 미국의 대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와 스타벅스 보다 상위에 선정됐으며 레스토랑 부문으로는 1위로 뽑혔다.
딘타이펑 관계자는 "대표 메뉴인 샤오롱바오를 비롯한 대만식 딤섬류와 탕면 등은 예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각광 받아왔다"며 "딘타이펑에서의 고객들의 유일한 불평은 '식사를 하기 위해 오랜 시간 대기해야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CNN 트래블은 지난 9월 26일 서비스와 품질, 시설, 가격, 맛 등을 토대로 여행자에게 친숙하고 유용한 프랜차이즈 20곳을 선정했다.
1위는 세븐일레븐이 꼽혔으며 맥도날드, 스타벅스, 포시즌호텔 & 리조트, 모스버거, 무인양품(MUJI), KFC 등이 함께 선정됐다.
◆ G마켓, 스몰·빅사이즈 의류관 오픈
G마켓이 33에서 88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패션의류를 선보이는 ‘스몰‧빅사이즈 의류관’을 오픈한다.
이곳은 그동안 사이즈 때문에 온라인 쇼핑을 주저하던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카테고리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스타일링까지 제안한다. 또 44 이하 스몰 사이즈부터 88 이상의 빅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의 의류를 선보인다.
G마켓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이곳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 하이트진로, 롯데호텔월드서 한정판 생맥주 판매
하이트진로는 롯데호텔월드 브루어리펍 메가씨씨(Mega CC)와 함께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맥스 스페셜 호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독일 음악 연주와 함께 맥스 스페셜 호프 2013 생맥주, 메가씨씨에서 직접 양조한 하우스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맥주와 어울리는 소시지, 통돼지 바비큐 구이, 프리첼 등 다양한 독일식 요리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맥스 스페셜 호프는 다섯번째 한정판 제품으로 세계 3대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서 사용되는 맥주 주질인 5.5%의 도수로 만들어졌다.
◆ 에뛰드하우스,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곳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컬러 플레이로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고객들이 변신해 직접 프린세스가 되어보는 체험 공간이다. 또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린세스 존, 네일 플레이 365존, 스페셜 메이크업 존, 판타지 미러 존 등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특별한 존들도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외국인 고객과의 점점을 더 강화하기 위해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등 4개 국어로 제품 소개와 안내문을 설치하고 한국, 중국, 일본, 런던, 파리 등 10개국 국가별 명소 이미지를 담은 파우치를 선보인다.
◆ 아영FBC, 빌라엠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아영FBC가 10월 한 달간 '빌라엠과 함께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빌라엠과 함께 촬영한 인증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뚜레쥬르 치즈케이크, CGV 주말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영FBC는 오는 3일부터 17일까지 홈플러스 전국 지점에서 빌라엠(villa M)과 빌라엠 로쏘(villa M Losso)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행사를 통해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할 수 있다.
◆ GS25, 인기 수입맥주 15종 할인 판매
GS25가 이달 31일까지 인기 수입맥주 15종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하는 제품은 정통 독일맥주 스테판브로이 3종을 비롯, 삿뽀로, 기린이치방, 기네스, 칼스버그, 벡스, 스텔라, 후치 등이다.
GS리테일 김태훈 편의점 주류MD는 "맥주 한 잔 생각나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고객들이 기분 좋게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수입맥주의 인기가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이번 할인 판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