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제 1회 뷰티페어'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 쿠팡 '제 1회 뷰티페어' 실시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중소기업 브랜드 화장품 21개를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제1회 뷰티페어 '뷰티풀(Beauty Full)'을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 대부분은 세럼, 크림, 오일 등 건조한 가을철 피부 건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쿠팡은 그동안 약 10만, 6만, 2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유명세를 탄 '카오리온 모공팩', '데이셀 수분크림', '밸리수 아르간 오일' 등을 비롯, 다양한 중소 브랜드 화장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원 플러스 원(1+1)' 딜과 단품 가격으로 최대 7가지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는 '뷰티 시크릿 박스' 딜을 각각 하루에 하나씩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쿠팡은 중소기업 제품 외 엔프라니, 참존, 이자녹스, 라끄베르, 아벤느 등의 유명 브랜드 화장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 아영FBC, 부산서 '무똥까데' 무료 시음행사 실시

아영FBC가 오는 5일 부산 '인스타일 더 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에서 칸 영화제 공식 와인으로 유명한 무똥까데(Mouton Cadet)의 무료 시음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부산 센텀시티 KNN타워 광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 하루만 진행된다.

아영FBC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 정각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똥까데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 서면점, 동래점, 광복점, 센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도 증정한다.

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 시네마 토크 콘서트에서는 럭키드로우(Lucky Draw)를 통해 무똥까데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 하이트진로, 2013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후원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d가 '2013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를 후원한다.

이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더불어 세계 3대 스포츠로 분류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는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국제 자동차 경주장에서 개최되며 총 11개팀이 참가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대회 후원을 기념해 경기가 열리는 3일 동안 현장 곳곳을 찾아가 d 공식 댄스팀의 즉흥 공연을 선보이는 '퍼포먼스 DJ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경기장 내에서 고객들이 환상적인 레이싱을 d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급할 예정이다.

◆ 까페베네, 겨울 신메뉴 홍보모델 크레용팝 발탁

카페베네가 홍보 모델로 크레용팝을 발탁하고 지난 3일 겨울 신메뉴 송 '팥에동동'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카페베네는 크레용팝의 대표 인기곡인 '빠빠빠'를 팥죽 제품의 특징을 살려 개사한 '팥에동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쉽고 재미있는 가사로 팥죽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10월 말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11월 1일 겨울 대표 신메뉴로 순수 단팥죽, 찰도넛 동동 단팥죽, 고구마 동동 단팥죽 3종과 단팥죽 베이스를 이용한 그린빈라떼, 밀크빈라떼 2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 비토이, 키즈 라인 론칭해 패밀리룩 강화

비토이가 2013년 F/W 신제품을 출시와 함께 4~11세를 대상으로 한 '키즈 라인'을 새롭게 론칭해 타깃 연령층을 넓히고 패밀리 룩 라인을 강화했다.

새롭게 론칭한 키즈 라인은 캐릭터를 강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트릿 키즈의 모습을 제안한다. 후드류, 짚업, 맨투맨, 트레이닝복 등 활동이 많은 아동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군 위주로 라인업 됐다.

비토이는 기존 어덜트 라인에 키즈 라인을 추가 런칭하면서 4세부터 30대까지 온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라인 강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F/W 제품은 어덜트 라인과 키즈 라인이 통일성 있게 구성돼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 바이크리페어샵 '행복한 리페어' 캠페인 진행

제일모직의 바이크리페어샵이 오는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행복한 리페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바이크리페어샵과 빈폴진의 헌 옷을 기부하는 소비자에게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수거한 의류는 선별 작업과 수선, 세탁을 거쳐 기아대책 재단인 행복한 나눔에 전량 기부된다.

바이크리페어샵은 지난해에도 이 캠페인을 통해 행복한 나눔에 헌옷 1천400벌을 기부한 바 있다. 기증된 옷은 자선바자회를 통해 판매돼 국내 지역아동센터 지원, 저소득가정 생활비 지원, 독거노인 지원 등에 사용됐다.

바이크리페어샵의 윤성호 팀장은 "이 캠페인은 고객들이 신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기회"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제 1회 뷰티페어'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