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홈쇼핑 '패션 특집'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현대홈쇼핑, 7일간 '패션·잡화 특집 위크' 진행

현대홈쇼핑이 추석 기간 동안 고생한 주부 고객들을 위해 7일간 국내외 패션·잡화 상품을 집중 편성 및 기획한 '패션·잡화 특집 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해외 명품 잡화 전문 방송 '클럽노블레스'를 하루 더 확대 편성해 24,25일에 방송한다. 또 26일에는 새벽 6시부터 7시간동안 '패션·잡화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가파치 핸드백 3종, 진도모피 등 13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28일에는 디자이너 로건이 패션전문 방송 '스타일톡'에 직접 출연해 2시간 동안 F/W 패션 스타일 특강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품과 함께 디자이너 로건만의 패션 철학과 올 시즌 유행할 트렌드, 코디 노하우 등을 재미있게 소개한다.

◆ 성지산업, 무알콜 음료 '스콜로스골드' 출시

성지산업이 오는 27일 무알콜 음료인 '스콜로스골드(Schlossgold)'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150년 역사의 맥주 제조 노하우를 가진'‘하이네켄(Heineken)'의 오스트리아 자회사 브라우 유니온(Brau Union)이 직접 생산했다. 좋은 품질의 황금맥아와 100% 유럽산 아로마 호프를 엄선해 맥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첫 번째 맥즙만으로 만들어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제조공정 중 쓴맛을 내는 보리의 껍질을 제거해 맛이 부드럽고 청량감이 좋다. 열량도 100mL당 24kcal로 기존 탄산음료나 캔맥주의 절반 수준인 저칼로리 웰빙 음료다.

◆ 허닭, 72가지 다이어트 도시락 눈길

허닭이 '허경환의 똑똑한 건강 식단! 다이어트 도시락'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저염식 고단백의 72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약이 되는 도시락, 내 몸에 맞춘 12주, 바른생활 4주, 슬기로운 14일, 즐거운 1주일 등 5가지다.

이 제품은 영양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식단 구성으로 굶지 않아도 체중 감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블랙야크 '2013 서울 걷·자 페스티벌' 후원 나서

서울시가 주최하는 '2013 서울 걷·자 페스티벌' 공식 협찬사인 블랙야크가 걷기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보행 친화 도시로 향하는 새로운 서울의 변화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오는 29일 오전 8시 광화문 광장~소공로~남산 3호 터널~녹사평역 사거리~잠수교~반포한강공원으로 이어지는 7.6km 길을 걷거나, 반포대교에서 예술의 전당까지 15km를 자전거로 이동하게 된다.

◆ 에잇세컨즈, 방송인 김나영 모델 발탁

에잇세컨즈가 브랜드의 새 모델로 차세대 패셔니스타인 김나영을 전격 발탁했다.

김나영은 에잇세컨즈가 지난 8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하우 투 웨어(How to wear)'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김나영은 이 캠페인을 통해 패딩 베스트를 비롯, 겨울 니트 코트 등 베이직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는 오는 26일부터 온라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김나영의 추가 화보 컷을 공개, 다양한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맥도날드, 배달 고객에게 '스낵랩' 쏜다

맥도날드가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맥스파이시 치킨 스낵랩'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맥도날드는 지난 2007년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전화 배달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해에는 맥딜리버리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올 5월에는 이용 고객 3천만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홈쇼핑 '패션 특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