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천지인 '회식의 신' 출시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유미기자]◆ 천지인, 홍삼캡슐 '회식의 신' 출시

동원 천지인 홍삼이 잦은 회식으로 피로한 직장인들을 위한 홍삼캡슐 '회식의 신'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홍삼 농축액 분말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각종 비타민, 밀크씨슬 추출물, 헛개나무 추출물, 타우린 등 부원료를 하나의 캡슐에 담았다. 10캡슐이 한 팩으로 구성돼 최대 5명까지 동시 섭취 가능하다.

이 제품은 GS25 편의점에서 한 팩에 3천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1+1행사를 진행한다.

◆ 빕스, 월드 베스트 메뉴 19종 판매

빕스가 25일부터 900일간 진행해온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에서 인기를 끈 메뉴를 선정해 '월드 베스트 메뉴' 19종을 선보인다.

빕스는 지난 2011년 봄부터 시작된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지중해를 시작으로 플로렌스, 뉴욕, 로마, 스페인 등 8개 지역을 엄선, 다양한 식문화를 선보였다. 현재까지 선보인 메뉴 수는 스테이크 40여종, 샐러드 120여종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스트 메뉴는 프로젝트 기간 동안 고객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메뉴로 선정했다.

스테이크 메뉴는 총 6종으로 브라질리언 쌈바 스테이크, 플로렌스 안심 스테이크, 뉴욕-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페퍼콘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 등이다. 샐러드 메뉴는 튜나 타파스, 피쉬 & 칩스 등 8개 지역의 고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가 주를 이룬다.

◆ 까페베네, 연극 '클로저' 50% 할인 이벤트

카페베네가 다가오는 10월 베네데이 이벤트로 연극 '클로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베네데이란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매를 원하는 회원은 홈페이지의 베네데이 이벤트란에서 멤버십 인증 후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티켓은 1인당 10매까지 구입할 수 있다.

베네데이 연극 '클로저'는 다음달 6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선택 시간에 따라 오후 3시와 6시에 관람 가능하다.

◆ 도미노피자, 국군장병 응원 피자파티 이벤트 실시

도미노피자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대한민국 국군장병 응원 피자파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불철주야 국가 안보를 책임지고 있는 군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미노피자는 국군장병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이 있는 군 부대에 직접 방문, 피자 메이킹 시설이 탑재된 파티카(Party Car)를 통해 즉석에서 구운 따끈따끈한 피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현역군인 남자친구나 아들, 남동생 등 대한민국 군인과 관련된 사연을 가진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롯데주류, 처음처럼 두 번째 캠페인 전개

롯데주류가 25일부터 조인성, 고준희와 함께 힐링 메세지인 '해피쉐이크(Happy shake)'를 강조한 '처음처럼'의 두 번째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조인성과 고준희가 다시 한 번 해피 전도사로 나선 이번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걱정스러운 상황들 속에서 처음처럼을 흔들며 근심을 잊고 기분을 업 시키자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내 동기' 편, '청첩장' 편, '포상휴가' 편 등 생활 속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3편의 광고는 홈페이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1번가, 세계 최초 투명 HUD 내비게이션 단독 유통

오픈마켓 11번가가 세계 최초로 출시된 투명 디스플레이 T-OLED(Transparent Organic Light Emitting Diodes)를 적용한 HUD 스마트폰 연동 내비게이션 '투비(TOVI)'를 단독 유통한다.

또 10월 6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정가보다 45% 가격을 낮춰 1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11번가가 단독으로 판매하는 투비는 코오롱 그룹의 계열사인 네오뷰코오롱이 제작을 맡아 생산된 HUD 내비게이션이다.

HUD란 헤드 업 디스플레이(Head Up Display)의 약자로 사용자가 시선을 이동시키지 않은 채 원하는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장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천지인 '회식의 신' 출시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