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 중인 PC 온라인 게임 '나이트 워커(Night Walker)'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나이트 워커는 타격감을 극대화한 액션 MORPG다. 200여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을 연출했다.
넥슨은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넥슨은 가수 원슈타인이 부른 나이트 워커 공식 OST '원 모어 나잇(One more night)' 커버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원 모어 나잇은 원슈타인 특유의 음색으로 희망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워커'들의 다짐을 빠른 템포로 담아냈다.
나이트 워커를 개발 중인 에이스톰의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누구나 쉽게 짜릿한 감각을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왔고 26일 국내 이용자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에 앞서 캐릭터를 미리 만나보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