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대규모 업데이트…가로모드·해방 시스템 추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방어형 신규 SSR 캐릭터 '자칼' 및 화력형 '바이퍼' 추가

  [사진=시프트업]
[사진=시프트업]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콘텐츠 해방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해방 시스템은 방주의 감옥인 '갱생관'에 수감된 리얼 카인드니스 스쿼드 소속 SSR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메인 스테이지 5~20을 완료하면 즐길 수 있다.

특히 특정 기간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 포인트를 모으면 압도적인 팔 힘을 자랑하는 '길티'와 상대를 세뇌하는 특수 능력을 지닌 '신', 탈옥왕 '퀀시' 중 원하는 니케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SSR 캐릭터 2종으로 '바이퍼'와 '자칼'을 공개, 두 캐릭터는 특수 모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 마일리지 티켓을 이용해 마일리지 상점에서도 얻을 수 있다.

화력형 니케 바이퍼는 독사 같은 성격을 지닌 미인계의 달인이다. 또한 방어형 니케 자칼은 단순한 기분파지만 주인으로 섬기는 대상에게는 충성을 다하는 면모를 보인다.

뿐만 아니라 오만한 생존자들의 '낙원'과 업화 속에 비상하는 '화룡' 등 메인 시나리오 19, 20챕터가 오픈됐다.

아울러 가로 모드 기능과 유니온 채팅 기능, 주크박스 신규 앨범에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한 테마곡 '텅스텐(TuNGSTeN)' 전곡이 추가됐다.

이 밖에 업데이트를 기념해 D-OUTSIDERS 스토리 이벤트를 비롯해 7일 출석 이벤트, 복귀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로그인하면 최대 7일간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 보상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의 여신: 니케' 대규모 업데이트…가로모드·해방 시스템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