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새해 감사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캐릭터 해방 콘텐츠 공개…공식 굿즈도 제작

[사진=레벨인피니트]
[사진=레벨인피니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새해 인사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유형석 디렉터는 새해 인사 영상을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해방' 콘텐츠를 비롯해 OST 풀버전 공개, 새해맞이 선물 등의 소식을 전했다.

해방은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 모집으로 획득할 수 없는 니케를 만나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니케는 길티, 퀀시, 신으로, 방주 안의 감옥인 '갱생관'에서 이들을 해방하는 것이 목표다.

유형석 디렉터는 또한 올해 더 많은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앨리스의 피규어를 포함한 품질 높은 굿즈를 제작하고 상반기 중 첫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사와노 히로유키(Hiroyuki SAWANO)와 협업한 테마곡 '텅스텐(TuNGSTeN)' 풀버전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달 중에는 지휘관실의 주크박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추후에는 '모더니아'의 테마곡 '굿바이 포 나우(Good bye for now)'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한해동안 니케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에 지휘관님께 더 많은 즐거움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개발팀과 운영팀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새해 감사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