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밴드 더 픽스(THE FIX)의 데뷔곡 'RUSH'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3일 더 픽스 공식 SNS에는 더 픽스의 데뷔 싱글 'RUSH' 타이틀곡 'RU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데뷔곡 'RUSH'의 분위기와 음원 일부가 담겼다.
영상은 불이 붙은 횃불을 들고 있는 더 픽스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프런트 우먼 린지가 정면을 향해 횃불을 던지고 눈 속에 불길이 피어오르며 장면이 전환된다.
몽환적인 모습과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장면들이 교차되는 가운데, 안개가 자욱한 곳에서 눈을 감고 한곳에 모여 고개를 들고 있거나 비닐에 덮여 있는 더 픽스 멤버들의 모습이 'RUSH' 뮤직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RUSH'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Rush 뛰어 매일 난 매일 밤 / Rush 피어나는 나의 세상아 / Rush 멈출 수 없어'라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보컬이 함께 삽입돼 더 픽스가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퍼포먼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더 픽스의 데뷔 싱글 'RUSH'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인 'RUSH'와 수록곡 ‘Moonrise'까지 총 두 곡이 담긴다. 더 픽스 프런트 우먼 린지와 베이스 겸 프로듀서 멤버 황현조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하는 등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더 픽스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 2'를 통해 보컬 린지, 프로듀서 황현조, 드러머 은아경, 기타리스트 정나영이 만나 결성된 '슈퍼밴드' 최초 여성 4인조 밴드다.
한편 더 픽스의 데뷔 싱글 'RUSH'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