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뎀셀브즈(Themselves)' 티저가 공개됐다.
24일 재믹스씨앤비 공식 SNS에는 뮤직드라마 '뎀셀브즈(Themselves)'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 남녀의 엇갈린 관계가 담겼다.
카페에 마주 앉은 두 남녀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곧 이별을 고하는 여자와 다이어리 종이에 손을 베이는 남자의 모습이 교차되며 스산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들과 다른 한 여자의 모습이 빠르게 전환되며 배우 오연서, 이신영, 김민지 3인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스릴러 영화를 연상시키는 편집과 음악, 사운드는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며 뮤직드라마 '뎀셀브즈'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뎀셀브즈'는 남녀 간의 엇갈린 삼각관계를 각자의 시선으로 녹여낸 블록버스터급 뮤직드라마 프로젝트다. 영화와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과 음악의 전문 제작진들이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시각적 요소를 구현해 정식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제작 기간만 6개월이 걸릴 만큼 완성도 높은 뮤직드라마 '뎀셀브즈'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반전 있는 남녀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독창적 콘텐츠를 무기로 개성 있는 캐릭터에 완성도를 더하기 위해 시각적인 작업에 주력했다.
영상에 몰입도를 더하기 위해 정은지, 헤이즈, 양다일 등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한 음악으로 초대형 뮤직드라마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한편 총 3편의 영상 콘텐츠로 펼쳐지는 뮤직드라마 '뎀셀브즈'는 오는 28일 첫 공개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