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는 '네크로보이(NecroBoy: Path to Evilship)'를 스팀에 출시했다.
네크로보이는 전세계 대상 인디 게임 발굴 및 확산 프로젝트인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Gravity Indie Games)'를 통해 발굴한 퍼즐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네크로보이를 조작해 죽은 영혼을 미니언으로 부활시킨 후 지하 미궁 내 다양한 장치를 사용, 스테이지마다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며 탐험하는 재미를 담았다.
네크로보이의 글로벌 스팀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회사 측은 오는 11월 7일까지 네크로보이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옵션 메뉴에서 호박 아이콘을 클릭하면 할로윈 콘셉트의 네크로보이 캐릭터 스킨을 사용할 수 있다.
코바야시 마사카즈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프로듀서는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를 통해 발굴한 네크로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퍼즐을 풀며 미궁을 탐험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전체적으로 귀여운 그래픽도 갖추고 있어 퍼즐 장르를 좋아하는 이용자와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네크로보이 외에도 다양한 인디 게임을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만큼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에서 선보일 인디 게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