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의 국내 비공개테스트(CBT)를 11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IP에 3D 그래픽을 더한 MMORPG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마지막 타이틀이기도 하다. 이 게임은 2020년 10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론칭을 시작으로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출시한 지역마다 양대 마켓에서 각종 인기 순위 1위,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라그나로크X 국내 CBT는 10월 11일 오후 12시부터 13일 오전 11시 59분까지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CBT 기간 내 구글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바로 참여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국내 CBT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매일 정오에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채로운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서는 10월 14일까지 라그나로크와 관련된 추억을 게시판에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 카드를 주는 'RO 갬성 시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유준 라그나로크X 사업 총괄 팀장은 "많은 이용자들께서 기다리셨던 라그나로크 20주년 트릴로지 세 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X의 국내 CBT를 준비했다"며 "3일간의 국내 CBT를 통해 이용자들이 주시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품질로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