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크러쉬(Crush)의 신곡 'Rush Hour(Feat. j-hope of BTS)'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20일 크러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크러쉬의 새 싱글 'Rush Hour(Feat. j-hope of BTS)'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의 모습이 담겼다.
'Crush Hour COFFEE'라고 적힌 카페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하는 영상은 간판 아래 선 두 남자가 주차된 차에 기댄 채 대화를 나누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카메라는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두 남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고개를 돌리자 이들의 정체가 크러쉬와 제이홉으로 밝혀저 놀라움이 더해진다.
앞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제이홉은 크러쉬와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약 2년 여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크러쉬와 피처링 참여는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인 제이홉의 특별 시너지가 발휘될 'Rush Hour' 뮤직비디오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함께한 크러쉬의 신곡 'Rush Hour'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