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는 퍼포먼스 영상 속 편안한 블랙 트레이닝 복장에도 힙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은빛 셔터로 꾸며진 세트에서 퍼포먼스가 펼쳐진 가운데 실제 뮤직비디오를 떠올리게 하는 분위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역동적인 칼군무와 그루비한 힙합 스웨그를 모두 녹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한 블랙핑크는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춤선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곡의 하이라이트인 '간판 내리고 문 잠궈 shut down'이라는 가사를 직관적으로 반영한 셔터 내리는 동작이 강렬한 임팩트를 안기며 중독성을 더했다.
곡의 전개에 맞춰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형은 동선 변화에 따른 감각적인 카메라 워킹과 만나 더욱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Shut Down'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Kiel Tutin과 YGX의 Taryn Cheng, 이이정(리정), Kyle Hanagami 등의 협업으로 탄생된 안무로, 각종 SNS를 중심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이에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공개 후 반나절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돌파했고, 현재 조회수 2천만 회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핑크 정규 2집 'BORN PINK' 타이틀곡 'Shut Down'은 파가니니의 '라 캄파넬라' 샘플링과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정규 2집 'BORN PINK'를 발매하고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는 등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