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쿠팡, 신학기 프로모션 전개
쿠팡이 새학기를 맞아 오는 7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코로나19와 비대면 수업의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 강의를 위한 전자제품부터 공부방 가구까지 상황별 맞춤 상품을 최대 57%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졸업·입학 축하 선물' 카테고리도 별도로 운영한다.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기 위한 꽃다발, 케이크, 쿠키, 책가방, 가전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한번에 보고 구입할 수 있다.
◆ 세븐일레븐, '제2회 세븐히어로' 선정
세븐일레븐이 지난 22일 우리 주변 숨은 미담사례 주인공을 찾아 포상하는 '제2회 세븐히어로' 시상식을 열고 숨은 영웅으로 선정된 3명의 주인공에게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8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귀감이 된 사례를 발굴해 포상하는 세븐히어로 상을 제정했다. 세븐히어로는 경영주를 비롯해 메이트, 파트너사 등 우리 주변에서 다양한 선행활동을 실천한 세븐일레븐 가족들의 사연을 응모 받아 상·하반기 연 2회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된 제2회 세븐히어로 공모전에는 총 40여건의 사연이 접수됐으며 세븐일레븐 자율조정위원들의 블라인드 심사와 임직원 온라인투표 등을 통해 총 3명의 경영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아모레퍼시픽 미술관,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오는 8월 22일까지 현대미술 소장품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진행하며, 다양한 장르의 현대미술 소장품을 한 자리에 모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외 작가 40여 명이 참가한 특별전에서는 총 7개 전시실에서 회화, 설치, 조각, 미디어, 공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50여 점을 선보인다. 1960년대 개념미술부터 2020년 제작된 작품들까지 포괄하는 전시를 통해 현대미술의 역사와 동시대 미술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다.
◆ 안다르, 스웨트 셋업과 에어커튼 레깅스 출시
안다르가 베스트셀링 제품인 '에어코튼 레깅스 시리즈'와 최근 유행 트렌드인 '스웨트 셋업'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한다.
에어코튼 레깅스 시리즈는 봄 시즌을 맞이해 밝고 경쾌한 컬러로 새롭게 단장했다. 또 에어밸런스 라인은 셋업부터 맨투맨, 후디, 팬츠, 원피스까지 편안함과 캐쥬얼을 다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맨즈 라인 제품도 함께 선보여 커플룩 연출도 가능하다.
◆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 진행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18세 미만인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치료 중에 나에게 힘이 되었던 사람, 병원 생활 중 가장 기뻤던 날, 치료가 끝나면 하고 싶은 것, 튼튼해진 나의 모습 중 하나의 주제를 선정해 그리면 된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추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연안식당, 봄 제철 식재료 신메뉴 3종 첫 선
외식 기업 디딤의 해산물 식당 '연안식당'이 봄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연안식당의 신메뉴는 대표 봄 제철 식재료인 '달래', '쑥', '봄냉이', '쭈꾸미'를 사용해 입안 가득 봄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꼬막달래비빔밥'은 쫄깃한 새꼬막과 향긋한 달래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이며 '도다리쑥국'은 궁합이 좋은 쑥과 도다리의 조화로 맑고 담백한 국물을 가지고 있다. '봄냉이쭈꾸미전'도 더욱 풍성해진 해물에 봄 쭈꾸미와 싱그러운 냉이를 더해 푸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카페베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내 신규 매장 2개 오픈
카페베네가 문화 예술 대표 중심지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 '세종문화회관 예술동점'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점' 두 개 매장을 오픈한다.
두 신규 매장은 모두 소비자 반응이 좋은 신규 로고(BI)를 적용한 매장이다. 카페베네의 새로운 캐릭터 '베네캣'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광화문 광장 특유의 생기와 세종문화회관의 예술적인 감각을 한데 담은 깔끔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예술동점은 야외 광장 테라스와 파라솔을 이용할 수 있어 커피와 여유를 함께 즐기기 제격인 공간으로 꾸며졌다. 대극장점은 공연 시작 전후로 간편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이다.
◆ 워커힐, '빛의 벙커' 미디어아트 전시관 유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가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를 유치했다.
워커힐 '빛의 벙커'는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를 도입해 수십 대의 빔 프로젝터와 스피커에 둘러싸여 미술사 거장의 작품과 음악의 조화로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게 제작된 형태의 전시관이다. 국내에는 제주도에 위치한 빛의 벙커에 이은 두번째 프로젝트로, 워커힐 시어터에서 빛의 벙커 서울 전시관으로 운영된다.
기존 워커힐 시어터에 개관 예정인 빛의 벙커는 워커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