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치킨 야식 먹거리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세븐일레븐, 치킨 야식 먹거리 출시

세븐일레븐이 홈술족, 편야족을 겨냥한 치킨 전문점의 맛을 담은 안주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교촌 닭가슴살육포 2종과 멕시카나 치킨콤보도시락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교촌 닭가슴살육포는 교촌치킨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스파이시 시즈닝을 활용한 제품으로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처음으로 세븐일레븐에서 출시된다. 멕시카나 치킨콤보도시락은 오리지널 소스를 활용해 만든 떙초치킨과 마늘간장치킨을 푸짐하게 담았다.

◆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 TV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첫 선

오리온이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한 봉지 안에 담은 초코볼 타입의 영양 간식 '닥터유 단백질볼'을 출시한다.

닥터유 단백질볼은 오도독 씹히는 통아몬드 위를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와 단백질 초콜릿으로 감싸 경쾌하면서도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닥터유 단백질볼이 맛있는 초코볼에 단백질 성분을 담은 제품인 만큼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부터 아이들이나 성인용 간식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타깃을 공략할 계획이다.

◆ 네파, 봄·여름시즌 화보 공개

네파가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8년째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네파]

이번 화보는 스포티하고 엣지있는 감각을 더해 좀 더 기능적으로 진화한 네파의 주력 제품들을 트렌디하게 담고 있다. 촬영에 있어 전반적으로 콘트라스트 기법을 활용해 임팩트를 높였으며 전지현은 매 컷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액티브함을 더했다.

전지현은 최근 유행하는 편안하지만 스포티하고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 티몬, 문구·홈스쿨링용품 할인전 전개

티몬이 오는 28일까지 '새학기준비' 기획전을 열고 문구, 홈스쿨링, 건강식품, 리빙 등 새학기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최대 82%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완화로 3월부터 정상적으로 시작될 새학기에 맞춰 준비한 할인 행사로, 수업에 필요한 문구를 비롯 여러 아동·학생용품을 엄선해 준비됐다.

또 대학교 입학, 첫 입사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성인들을 위해서도 디지털 가전, 패션·뷰티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선물 고민을 덜어줄 연령대 및 가격대별 추천상품도 볼 수 있다.

◆ 전국한우협회, SK스토아와 업무협약 체결

전국한우협회가 지난 17일 SK스토아와 서울 서초동 제 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우 소비촉진 및 공동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전국한우협회]

이번 협약은 국민들이 한우간편식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전국한우협회와 SK스토아는 한우사골 및 우족, 꼬리 등 뼈 부산물을 활용한 한우 HMR 가공식품을 개발하고 홈쇼핑 및 온라인 오픈마켓 제휴행사 등 다양한 채널로 한우를 홍보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 SK스토아는 한우산업 발전과 깨끗한 축산환경 개선, 후계한우인 육성 등을 위해 5천만 원의 한우산업발전금을 기탁했다. 향후에도 판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사회적 기업 가치를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 KT&G, MSCI ESG 평가 AA등급 획득

KT&G가 세계적인 투자정보 제공기관인 MSCI가 실시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지수 평가에서 국내 기업으로는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했다.

KT&G는 전세계 11개 글로벌 담배기업과 함께 MSCI의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해 A 등급에서 올해는 한 단계 상승한 AA를 획득했다. 이는 글로벌 톱 3 담배 기업들보다 높은 수준으로, 특히 AA 등급부터는 산업군 내 ESG 리더로 분류된다.

KT&G는 '제품안전 및 품질' 분야에서 책임 있는 마케팅과 우수한 품질 관리로 11개 기업 중 1위를 차지했다. '지배구조' 분야에서는 신설된 '기업윤리'와 '세금투명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다양성과 전문성을 갖춘 이사회 운영 또한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았다.

◆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인 팰리스' 패키지 론칭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오는 12월 17일 까지 투숙 가능한 '카페 인 팰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앤티크한 객실에서 딥한 블루 칼라의 한국 도자기 블루벨 커피 세트와 함께 하바나 콜드브루 베스트 컬렉션 세트를 제공해 객실에서 커피를 마시며 안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클럽층 객실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30년 역사의 뷔페 '패밀리아' 조식도 이용 가능하다.

[사진=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또 전화 예약 시 호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 게재된 할인 코드명을 제시하면 선착순 100객실에 한해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치킨 야식 먹거리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