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농심, '쌀국수 소고기장국' 출시
농심이 쌀국수 브랜드의 용기면 신제품 '농심쌀국수 소고기장국' 을 출시한다.
농심쌀국수 소고기장국은 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에 진한 소고기장국 맛을 더한 제품이다. 무와 파, 홍고추 등 다양한 건더기와 후첨 고추풍미유로 얼큰한 소고기장국의 국물 맛과 모양을 재현했다.
특히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열량이 275kcal 로 기존 라면에 비해 낮아 한층 가볍게 즐길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신규 모델로 배우 조수민 발탁
마몽드(Mamonde)가 배우 조수민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조수민은 최근 출연작인 SBS '펜트하우스'의 민설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 2TV '암행어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 조수민은 대표 상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화보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및 마몽드 공식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SK스토아, 전국한우협회 업무협약 체결
SK스토아가 전국한우협회와 한우 신선·가공식품 개발과 유통 및 소비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양 측은 관련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고 국내산 프리미엄 한우 판로지원 뿐만 아니라, 소비 트렌드에 맞춘 프리미엄 한우 HMR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유통에 힘쓸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국내 한우 산업 발전을 위해 깨끗한 축산환경 개선, 청년 후계 한우인 육성 등을 위한 발전기금 5천만 원 기부전달식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되는 발전기금은 ESG경영 실천과 SK그룹이 지향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활용할 예정이다. 또 향후 판매액의 1%를 적립, 상생발전기금을 조성해 축산 산업 활성화의 기반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 휠라, 브랜드 탄생 110주년 컬렉션 밀란패션위크서 공개
휠라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기념하는 컬렉션을 전 세계 최대 패션 행사 '밀란패션위크'에서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패션피플이 선망하고 Z세대가 추앙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와의 이색 협업으로 완성됐다.
휠라는 이번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축하하는 한편, 한 세기 넘는 시간 쌓아온 휠라만의 유서 깊은 역사, 이를 바탕으로 짐작한 휠라의 미래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며 세대를 초월한 전 세계 휠라 팬들과 소통하고자 기획한 특별 프로젝트다.
◆ 아성다이소, '자취꿀템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프로자취러' 김프로가 선별한 '1인 가구 자취꿀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취를 처음 시작하는 자취 초년생과 삶의 질을 올리고 싶은 1인 가구를 위해 기획됐다. 프로자취러 김프로라는 캐릭터가 자취 꿀템을 소개하는 디자인 콘셉트로 상품을 구성해 자취 아이디어상품, 욕실·청소용품, 주방용품 등 총 300여 종을 선보인다.
◆ 투썸플레이스, 누가크림 카페라떼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신메뉴 '누가크림 카페라떼'를 선보인다.
누가크림 카페라떼는 누가크림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감미로운 커피 메뉴다. 요즘 세대의 트렌디한 취향을 반영해 프랑스 전통 과자인 누가 플레이버를 가미한 달콤한 우유에 부드러운 커피 거품을 올려 새로운 맛을 구현했다.
누가크림 카페라떼는 투썸의 원두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다크 초콜릿의 향이 느껴지는 '블랙그라운드'와 싱그러운 과일향의 '아로마노트' 원두 중에서 선택해 같은 메뉴를 다르게 즐겨볼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는 디카페인 원두도 선택 가능하다.
◆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 첫 선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를 선보인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피부에 얇고 완벽하게 밀착돼 부드러운 스웨이드처럼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프리미엄 컨실러다. 얇은 입자의 코팅 파우더와 고밀착 폴리머가 2중으로 코팅돼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루나 롱래스팅 스웨이드핏 컨실러는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3년 연속 5성 선정
서울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호텔 최초 3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
이번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심사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국가간 이동이 제한되기 앞서 현장 실사가 진행됐다. 서울신라호텔은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고 고객 및 직원의 건강을 유지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