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 통해 원하는 차량 경험 가능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김포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은 경기 서북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 지구에 자리해 뛰어난 접근성과 교통 편리성을 제공한다. 특히 대로변에 위치해 있을뿐 아니라 2020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과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어 김포 지역 고객뿐 아니라 경기 서부 지역 고객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찾아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 전시장은 연면적 약 120평, 지상 2층 규모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와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으로 전시장 내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도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도 가능하게 한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김포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잔 세트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김포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58개 공식 전시장과 6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1천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르세데스-벤츠,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