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11번가와 13일부터 워크래프트 영화 및 자사의 여러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컬렉션' 이벤트는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과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팬을 위해 기획됐으며 ▲워크래프트 영화 예매권 이벤트 ▲'오버워치' 소장판 2차 판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하 군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권 증정 이벤트 ▲블리자드 스페셜 딜의 총 4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예매권 응모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11번가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개봉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버워치 소장판'을 19일까지 2차 판매한다. 국내 유통 파트너인 손오공(대표 김종완)을 통해 총 1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9월1일 국내 발매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군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권 증정 이벤트 역시 19일까지 진행된다. 11번가의 공식 페이스북과 연계해 진행하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참가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워크래프트 3 배틀체스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등 패키지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는 '블리자드 스페셜 딜'이 19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각 패키지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희망하는 사람은 11번가에서 '블리자드 스페셜 컬렉션'을 검색해 구매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