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 GS홈쇼핑 판매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홈쇼핑 최초 판매…B2C 강화

[김다운기자]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는 GS홈쇼핑을 통해 인공지능 온도감지 DC 써큘레이터를 판매한다고 25일 발표했다.

파세코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는 온도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실내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 세기를 조절하는 인공지능형 제품으로 5월 초 출시한 파세코 알파후드에 이은 파세코 인공지능 시리즈 중 두 번째 출시 제품이다.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는 26일 오후 2시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 생방송이 실시된다.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는 더운 여름철에 공기 순환을 도와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생활가전으로 에어컨과 함께 사용시 보다 빠르게 실내 온도를 낮춰준다.

올 여름은 폭염이 예상되고 있어 미리 준비해두면 더위와 전기요금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울러 주방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밖으로 환기시키는 역할도 할 수 있다.

파세코 관계자는 "판매 채널로 홈쇼핑을 선택한 이유는 소비자들께 보다 친숙하게 파세코를 보여드리고 제품 설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확보되기 때문"이라며 "홈쇼핑과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등 개인대상(B2C)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들께서 파세코의 다양한 생활가전 라인업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세코 인공지능 DC 써큘레이터, GS홈쇼핑 판매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