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e기기]성탄절 선물로 안성맞춤 IT제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지로그 턴테이블부터 손난로 겸용 보조배터리까지

[민혜정기자] 이맘때쯤이면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다. 기억에 남을만하면서 유용한 선물을 고르기가 어려워서다. 이럴땐 IT기기를 선택지 안에 담아 두는게 어떨까. MP3 음원부터 LP판까지 들을 수 있는 기기부터 휴대용 손난로로도 사용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까지 특이하고 실용적인 제품들이 많다. 이 중 몇 가지를 소개한다.

◆디지털 음원부터 LP판까지 듣는다, 스카이디지털 '아리아판 밴드'

스카이디지털의 '아리아판 밴드'는 MP3파일부터 LP판까지 들을 수 있는 기기다.

이 기기에서는 CD플레이어, USB에 저장된 MP3파일, FM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 여기에 LP턴테이블이 장착돼 LP판도 감상할 수 있다.

오디오 출력 단자를 제공해 외부스피커도 연결할 수 있다. 무선 리모컨이 있어 멀리서도 전원과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폰과 연동되는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플러스'

고프로의 '히어로플러스(HERO+)'는 와이파이나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액션캠이다.

'히어로플러스'는 입문자에 적합하며 풀HD 60프레임 동영상, 800만 화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고프로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영상이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

'히어로플러스'는 짧은 시간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버스트 모드와 0.5~60초 사이의 일정한 간격으로 사진을 촬영해 짧은 영상으로 표현하는 타임랩스 모드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저음에 강하다, 오디오테크니카 '솔리드베이스 ATH-WS1100iS 헤드폰'

오디오테크니카의 '솔리드베이스 ATH-WS1100iS'는 중저음에 강한 헤드폰이다.

ATH-WS1100iS는 귀를 완전히 덮는 오버헤드 타입이다. 오디오테크니카 사상 최대 구경(지름)인 53㎜ 드라이버를(전기 신호를 음향신호로 바꿔주는 변환기) 갖췄다. 드라이버가 클수록 지원하는 음역대가 넓어지기 때문이다.

이어패드는 경도가 다른 소재의 두 가지 소재의 쿠션을 조합해 소리의 질감과 함께 착용감도 높였다.

◆손난로로도 쓸 수 있는 보조배터리, 아이담테크 '따손e 시즌4'

아이담테크의 '따손e 시즌4'는 손난로 겸용 보조배터리다.

따손e 시즌4는 단면발열과 양면발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10초 급속발열 기능도 제공한다. 단면발열 시간은 6시간으로 일반적인 손난로보다 긴 시간 발열이 가능하다.

급속발열과 지속적인 온도유지를 위해 알루미늄 발열판을 갖췄으며 안전을 위해 1시간 연속 사용시 전원 자동차단(OFF) 기능이 작동된다.

조명용 화이트 LED를 상단에 장착해 전기 손난로 기능뿐 아니라 휴대용 손전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럴땐 e기기]성탄절 선물로 안성맞춤 IT제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