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美서 호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도달 가능한 장소에서 모든 먼지를 흡입하는 인상적인 청소 성능"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이 미국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15일 발표했다.

'파워봇'은 지난 3월말에 미국 최대 일간지 'USA투데이'에서 운영하는 제품 평가 전문매체 '리뷰드닷컴'이 실시한 로봇청소기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획득하며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됐다.

'리뷰드닷컴'은 삼성 '파워봇'이 상단의 위치한 네비게이션 카메라를 통해 장애물을 감지하고 회피하는 능력이 우수하며,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큰 0.7리터의 먼지통과 넓은 브러쉬를 적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고 호평했다.

이동성 테스트에서 ‘파워봇’은 일반 바닥에서 카펫ㆍ현관으로의 이동 뿐만 아니라 평평하지 않은바닥이나 문 턱에서의 이동도 자유로우며 도달 가능한 장소에서 모든 먼지를 흡입하는 인상적인성능을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삼성 '파워봇'은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약 60배 이상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로 진공 흡입 방식의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삼성 '파워봇'은 청소 성능과 이동성을 대폭 강화해소비자가 원하던 로봇청소기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를 배려한 우수한 제품을 통해 일상 속의 혁신을 지속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美서 호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