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떠나기 좋은 청명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을을 만끽하려는 나들이객의 발길이 인천 송도로 이어지고 있다.
송도는 이국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도시 외관과 배우 송일국과 대한·민국·만세 세쌍둥이 형제가 TV프로그램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여러 차례 방송된 '센트럴파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이곳은 글로벌 브랜드 호텔부터 도심녹지공원과 문화 예술 시설, 쇼핑센터까지 모여있어 가족부터 연인, 친구 단위까지 주말을 이용해 가벼운 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특히 송도국제도시에 지난 9월 5일 오픈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로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곳은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이 수도권에 처음으로 선보인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이다.
이 호텔은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연결돼 있으며, 인천공항과 20분,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송도국제업무단지 중심에 위치한 송도의 랜드마크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커낼워크 쇼핑몰,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아트센터, 포스코빌딩 등과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 출장객부터 가족 및 연인 단위의 여행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최적의 입지 요건을 갖췄다.
총 202개 객실을 갖춘 이곳은 투숙객을 위한 비즈니스센터와 Gym 시설, 뷔페 레스토랑 '수라채 다이닝', 야외 테라스 형태의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를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호텔 1층과 2층에는 카페와 함께 최신 시설의 연회장과 미팅룸이 있으며, 웨딩 고객을 위한 폐백실 및 신부대기실도 갖추고 있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은 파노라믹뷰의 유리창 너머 그림처럼 펼쳐지는 송도국제도시의 전경과 서해 바다와 인천대교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가족이나 연인 단위의 외식 장소로 인기다. 또 요리사들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키친' 타입의 구조로 보는 즐거움도 더해준다.
이곳에서는 아시아와 남유럽의 신선하고 특색있는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샐러드바와 함께 타이식 그린 커리 덮밥, 연어 찜과 구운 체리 토마토, 송아지와 에어드라이 햄 룰라드 튀김 등 대표 메인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호텔 최상층인 20층에는 송도에서 유일한 야외 테라스식 루프탑 바(Bar)인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가 위치해 있다.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터치스카이 루프탑 바'는 이름처럼 하늘과 맞닿은 탁 트인 공간이 주는 독특한 매력이 있으며, 송도국제도시의 야경과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또 이곳에는 28종의 와인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꼬냑, 세계 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함께 간단한 스낵메뉴가 마련돼 있다. 또 야외 테라스와 바뿐만 아니라 친목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도 갖춰져 있어 다양한 파티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오픈을 맞아 수페리어룸 기준 2인 조식을 포함해 주중 15만 원, 주말 17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위켄드 패키지는 숙박 고객에게 조식과 함께 석식(2인)까지 혜택으로 제공하며 하우스와인 또는 국내산 생맥주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위켄드 패키지의 1박 가격은 수페리어룸 기준으로 24만5천원부터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관계자는 "이곳은 바다에서 반짝이는 인천대교의 불빛과 송도 국제도시의 스카이라인이 앙상블을 이루는 경관 속에서 와인과 칵테일,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조만간 프라이빗 룸과 루프탑 바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1(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 연결)
▲문의 : 032-250-0000
▲운영시간- 수라채 다이닝 : 조식 오전 6시~오전 10시, 중식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 석식 오후 5시 30분 ~ 오후 10시- 터치스카이 루프탑바 : 월~목 오후 2시 30분 ~ 오전 12시, 금~토 오후 2시 30분~ 오전 1시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