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베이비문' 행사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직원 가족 총 40쌍 초청해 파주 지지향에서 개최

[장유미기자] 매일유업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지지향에서 사내 임신 부부와 고객을 초청해 1박2일간 '앱솔루트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매일유업은 임신한 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며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베이비샤워와 베이비문 행사를 4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앱솔루트 베이비문 행사는 직원가족 20쌍과 고객20쌍 등 총 40쌍을 초청해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는 매년 '도심 속 힐링태교', '자연을 품다' 등 다양한 주제에 따라 매회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책 향기에 취하다'라는 주제로 '지혜의 숲'으로 알려진 파주 출판단지 내 지지향에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2일간 진행된다.

베이비문 행사는 '씨월드'라는 표현을 처음 사용하면서 예비엄마들의 멘토로 유명한 수원여대 변영신 교수의 특강과 부부가 함께하는 요가, 책과 함께한 국악 태교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또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에서 준비한 다양한 출산기념용품도 제공된다.

참석을 원하는 예비부모들은 매일유업 육아포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오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1일 해당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10일 제9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매일유업에서 준비한 행사 중 하나다. 이 외에도 매일유업은 임산부의 날 공식 기념행사 초청, 인기육아 강사가 선정한 육아 서적 함께 읽기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일유업, '앱솔루트 베이비문'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