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라이프 스타일 & 패션 멀티 스토어 '어라운드 더 코너(around the corner)'가 오는 3월 1일 코엑스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가로수길, 홍대에 이어 코엑스 지하 1층 밀레니엄 광장에 자리 잡은 3호점은 개성 있는 브랜드들로 구성, 보다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다.
패러디 아이템으로 유명한 스트리트 브랜드 '리즌 클로징(Reason clothing)'과 프랑스 스트라이프 티셔츠 브랜드 '오르치발(Orcival)' 등 '플로모 오 플라타(Plomo O Plata)', '조이아(JOIA)' 등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 브랜드와 프랑스식 베이커리 '퍼블리크'까지 입점한다.
오픈 당일에는 3만원에서 75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 백을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한정 판매) 70~9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득템 코너'도 마련된다. 또한 모든 방문자에게 어라운드 더 코너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막여우' 스티커를,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AROUND THE CORNER' 영문 로고가 세겨진 머그컵을 증정해준다.
이 밖에도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 '퍼블리크의 케이터링', '디제잉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