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화기자]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3월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대형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코엑스점은 건물 1층 입구(밀레니엄 광장)에 1188㎡(36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오픈된다.
올해 신규 오픈하는 에잇세컨즈의 첫 매장이자, 통산 26호점인 코엑스점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총망라한 복합 스토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남녀 비즈니스 캐주얼을 확대하는 한편 베이직 핵심 상품의 비중을 높여 구매력이 높은 20~30대를 공략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는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 오전 10시부터 종료시점까지 전문 모델이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들을 착장한 런어웨이를 선보인다.
또한 오픈 당일 방문자를 대상으로 전문 포토그래퍼가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에잇세컨즈 블로그페이스북에 올린 사진 중,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에잇세컨즈 5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장 안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즉석 사진 출력기를 마련할 뿐 아니라 손담비, 강민경, 김나영, 김지석, 이수혁 등의 셀러브리티와의 기념사진 촬영 행사를 오후 4시부터 별도로 진행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