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GS수퍼마켓과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영양간식 레시피 공모전을 연다.
이번 '수퍼맘이 제안하는 우리아이 영양간식 레시피 공모전'은 온라인 예선과 본선 경연대회로 진행되며, 예선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7일까지 간식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공모전 예선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와 내부평가를 통해 진행되며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음료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달 30일에 열리는 본선 경연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10명의 우수 레시피 제안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본인의 레시피에 따라 실제 간식을 만들고 실력을 뽐내게 된다. 또 공정한 심사를 위해 요리전문가와 요리 파워블로거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본선에 올라온 참가자 10명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시상되고 대상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우수 레시피 3점에 대해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의 간식 신상품으로 출시된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팀 부장은 "고객들의 레시피로 신상품을 만드는 것은 상품 개발과정에서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줌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고객참여형 펀(FUN)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고객참여형 마케팅을 기획해 GS리테일의 대표 마케팅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