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패션잡지를 사거나 뷰티숍에 가지않고 애플리케이션으로 미모관리를 한다? 돈도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미용 관련 앱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피부, 체중관리를 폰 하나로 할 수 있다. 오늘부터 앱으로 미모를 가꿔보자.
1.나의 피부지수는?, '피부예보++'
앱을 실행시키면 우선 이용자의 피부 상태를 체크해야 한다. 지성과 건성, 피부 색깔 등의 항목 등이 있다.
이용자가 위치한 곳의 날씨와 이용자의 피부상태를 고려해 '피부예보' 앱은 건조지수, 번들거림지수, 자외선 자극지수, 오염지수, 민감지수 등을 알려준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2.언제 어디서나 미모 체크!, '손거울'
어두운 곳에서도 '손거울'앱 을 이용하면 얼굴을 볼 수 있다. 두번 연속으로 화면을 터치하면 촬영도 할 수 있다.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3.올 여름을 위해! '칼로리 노트 프리(Free)'
이 앱은 각종 음식의 칼로리를 알려준다. 이용자가 현재의 체중과 목표체중을 기록하면 권장섭취 칼로리도 표시해준다.
이 밖에도 '칼로리 노트 프리'는 이용자가 체중과 목표 체중을 기록하면 얼마만큼의 운동을 해야 하는지, 기간은 어느정도 필요한지 등을 자동으로 계산해준다.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4.파워블로거가 전수하는 메이크업 테크닉, '기쁜희양의 메이크업 따라하기'
이 앱에는 청순, 큐티, 섹시 , 등 테마별 메이크업 약 30개 수록돼 있다.
이 밖에도 이 앱을 이용하면 메이크업 베이스부터 아이, 립, 블러셔까지 순서대로 각 단계별 사진과 화장법을 볼 수 있다.
앱스토어에서 유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