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원수의 상태와 상관 없이 정확한 PH 지수를 유지해 최적의 이온수를 제공하는 '스마트 케어' 이온수기(모델명 ION-1100)를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현재 마시는 물의 PH, 온도, 출수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알카리수, 정수, 산성수 등 물 종류별로 컬러 라이팅 및 음성안내 기능을 지원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면에서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국내 '굿디자인 어워드', '핀업 디자인 어워드' 등을 석권하며 인정받았다.
국내 최소 사이즈인 110mm폭의 세로 타입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편리한 듀얼 코크와 함께 전면에 패턴 아크릴을 채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연출했다.
동양매직 이진영 상품기획팀장은 "동양매직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하고 생산한 '카본복합필터' 채용으로 최적의 이온수 제공이 가능하다"라며 "당사 이온수기는 의료기기 2등급 제품으로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 개선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렌탈 가격은 월 3만5천900원으로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필터교체, 내외부 스팀살균 크리링, 제품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5년 뒤 본인소유가 돼도 맴버십 관리비 1만9천900원만 지불하면 같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