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20일 디지털 터치 버튼 채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전자식 정수기 '터치세븐', '터치나인'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 한번의 터치로 냉온수 기능은 물론 녹차 버튼 채용으로 녹차 외 각종 차를 마실 때 원하는 온도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디케이팅 바'를 통해 사용자가 냉수, 온수의 온도 상태를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디자인면에서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구현해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취수부를 오픈 개방형으로 제작해 큰 용기를 사용할 때도 좌우 걸림 없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필터는 자체 생산하는 5단계 필터 시스템을 채용했고 저수통 내부에 항균 세라믹 볼을 장착해 보다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시간당 30리터 이상의 풍부한 정수량을 지원하며 절전 버튼, 안전을 위한 잠금 버튼, 전원 버튼 등을 전면에 채용했다.
동양매직 이진영 상품기획팀장은 "편의성과 디자인이 우수할 뿐 아니라 매직 환경기술연구소가 철저하게 수질을 검사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생산, 설치, AS 등 동양매직에서 일괄적인 관리서비스가 가능해 많은 판매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렌탈 가격은 터치세븐과 터치나인이 각각 월 2만9천900원과 3만2천900원이다. 5년 뒤에는 본인 소유가 되며 멤버십 관리비 1만3천900원만 지불하면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필터 교체, 내외부 스팀살균 클리닝, 제품점검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