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사진 및 영상 공유 저장 사이트 마이픽처타운의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 '마이픽처타운 패드'를 공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마이픽처타운 패드'는 아이패드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마이픽처타운 사이트에 업데이트한 사진과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 채널로 자유롭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니콘1'의 모션 스냅 샷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슬로우 모션 동영상을 바로 재생할 수 있도록 호환성을 갖췄다.
GPS 기능이 내장된 콤팩트 카메라 '쿨픽스 AW100s' 또는 GPS 액세서리를 장착하고 촬영한 사진의 촬영 경로, 고도와 방향 등의 위치 정보를 지도로 표시하는 '맵 뷰' 기능도 지원한다.
사진은 '북 뷰' 기능을 이용해 자동으로 정렬하거나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프레임을 구성해 잡지처럼 감상할 수 있다.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픽처타운 패드'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 사용자는 '마이픽처타운' 앱을 내려 받으면 된다.
한편,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는 마이픽처타운은 전세계 약 1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니콘의 대표적인 사진 및 영상 공유 저장 사이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