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미러리스 카메라 '니콘1 J1'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홈쇼핑 GS 샵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론칭 방송은 19일 오후 11시 50분부터 GS샵에서 진행된다. 선보이는 제품은 '니콘1 J1' 표준줌 렌즈 킷 및 더블 렌즈 킷이다. 표준 킷은 10~30mm 렌즈, 더블 킷은 10~30mm 렌즈와 10mm 렌즈로 구성됐다.
소비자는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표준 줌 렌즈 킷은 79만8천원에, 더블 렌즈 킷은 99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 실버 등 4종이다.
또한 론칭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품 배터리와 전용 속사 케이스, 가죽 스트랩, SD 메모리카드 8GB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니콘1'에 대한 정보를 가정에서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새로운 영상 표현을 원하는 다양한 층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 '니콘1'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E샵을 비롯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20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