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아이폰용 뮤직 플레이어 앱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용자 환경과 취향에 맞는 개인화된 사운드 제공

[박웅서기자] 이제 아이폰으로 음악을 들을 때도 SRS의 음향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게 됐다.

SRS랩스 코리아(대표 김정택)는 13일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용으로 개발된 오디오 향상 뮤직 플레이어 애플리케이션 '마이튠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마이튠즈는 SRS의 오디오 프로세싱 기술들이 탑재돼 있어 사용자들의 환경과 오디오 취향에 맞추어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다.

오디오를 자연스럽고 공간감 있게 들려주는 SRS WOW HD 기능이 있으며, 사용자의 오디오 취향에 맞게 조절가능한 10밴드 EQ와 프리셋을 제공한다.

또한 어떠한 헤드폰이나 스피커 환경에서도 풍부한 베이스를 전달하고, 최적의 명료도와 디테일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앱 세팅 자동 튜닝 기능을 갖췄다.

이 외에도 음악에 관계없이 일정한 청취 볼륨을 유지하는 컨텐츠 노말라이제이션, 쉽게 음악을 찾을 수 있는 드릴다운 서치, 운전 중에도 쉽게 GUI를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빙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김정택 SRS랩스 코리아 지사장은 "저품질의 오디오는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감소시킨다"며 "마이튠즈는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과 청취 환경에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여 완벽히 개인화 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마이튠즈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무료버전은 하루에 10분 동안 모든 프리미엄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풀버전은 4.99 달러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RS랩스, 아이폰용 뮤직 플레이어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