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SRS랩스 코리아(대표 김정택)는 PC에서 홈시어터와 같은 HD급 사운드를 구현해주는 오디오 소프트웨어 'SRS 오디오 에센셜'을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솔루션은 모든 PC기반의 미디어 플레이어와 호환된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오디오 취향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다.
특히 음향심리학 기술들로 오디오를 처리해 사실적이고 풍부한 오디오 사운드를 전달하며, 스피커나 헤드폰의 물리적인 한계를 보상한다.
사용자들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콘텐츠의 종류, 사이즈, 스피커의 수, 헤드폰 스타일, 콘텐츠 소스 등 다양한 변수에 맞게 설정값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음향심리 처리, 베이스 향상, 사운드 영역 확장, 볼륨 레벨링 및 볼륨 최대화, 보컬 명료도 등을 조작 가능하다.
김정택 SRS랩스 코리아 지사장은 "현재 노트북은 엔터테인먼트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됐다"며 "SRS 오디오 에센셜은 SRS랩스의 노력과 기술력이 집적돼 있는 소프트웨어로, 노트북으로 음악,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라면 꼭 설치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SRS 오디오 에센셜은 주요 PC 미디어 플레이어와 스트리밍 컨텐츠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며, SRS 랩스 글로벌 홈페이지(www.srslabs.com/audioessentials)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무료버전은 기능이 제한적으로 제공되며, 모든 기능이 적용된 풀 버전은 2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