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 개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비스 이용매뉴얼 다양화, 화면 로딩 속도 향상 등

[구윤희기자]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더존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웹사이트(www.bill36524.com)를 이용자 관점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더존비즈온에 따르면 '전자세금계산서' 사이트 디자인과 기능에 변화를 줬고 사용자의 서비스 이해도와 활용도를 높이고자 동영상 매뉴얼, 웹 매뉴얼, PDF 매뉴얼 등으로 사용 안내서를 다양화했으며 고객센터 메뉴에 '공지사항' 과 '자주 묻는 질문' 코너를 신설했다.

또 메인 화면을 깔끔한 디자인으로 재편하고, 화면 로딩 시간을 단축시켜 업무 처리 속도를 향상시켰다. 홈페이지 하단에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Bill36524'의 소셜네트워크 접속 코너와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 온라인 신청 코너를 구성해 소통채널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 '바로수금서비스' 메뉴를 배치해 고객들이 손쉽게 최신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만으로 수금이 되지 않은 거래처에는 대금청구문서를 발송하고, 매입자는 청구문서에 있는 결제 버튼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전자청구서 발송서비스'도 제공한다.

더존비즈온 전자금융사업본부 남승주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업무 환경을 맞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더존의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편의 기능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윤희기자 yuni@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존비즈온,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