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윤희기자] 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는 기술 지원 강화 및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해 한국MS 최고 보안 고문과 공공 분야 상무를 역임한 조원영 전무를 기술사업 본부장 겸 CTO로 영입했다고 24일 발표했다.
23일 시만텍코리아에 합류한 조원영 전무는 시만텍이 제공하는 솔루션,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총괄하면서 고객 및 파트너를 위한 중장기적 기술 지원 전략 수립과 실행을 담당하게 된다.
시만텍코리아는 IT 및 보안 업계에서 20년 넘게 종사해온 조원영 전무 영입을 통해 고객 요구에 맞춘 보다 향상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해 고객 및 파트너와의 신뢰를 강화하고 나아가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정경원 시만텍코리아 사장은 "조원영 전무는 오랜 경력의 베타랑 보안 전문가"라면서 "세계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 관리 문제, 날로 지능화되는 보안 위협 속에서 시만텍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원영 전무는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IBM,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코리아에서 시스템 엔지니어, 영업, 마케팅 부서에서 다양한 중책을 거쳤고 안랩 코코넛의 보안 부문 총괄 부사장과 한국MS 최고 보안 고문 및 공공 분야 상무를 역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