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5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오는 21일 진행되는 2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던전 콘텐츠 ‘비밀작전’의 두 번째 지역 ‘제국 실험실’을 추가하고 신규 캐릭터 ‘마창사’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마스터 계약(30일)’, ‘2주년 아라드 프렌즈 스킬 컷 씬’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마창사’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마창의 예기’ 칭호, ‘SD 마창사’ 크리쳐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28일부터 ‘너의 캐릭터명은’ 이벤트를 통해 12개월 이상 ‘세리아 방’ 진입 기록이 없는 캐릭터를 대상으로 캐릭터명 초기화를 진행한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오는 17일 2주년 쇼케이스 ‘DM(Director’s Messag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윤명진 총괄 디렉터, 옥성태 디렉터, 고민용 콘텐츠 총괄이 출연해 2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로드맵을 공개하고,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