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2023서 첫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콘텐츠 체험존 3개 구역으로 구분…각 체험존서 서로 다른 재미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가 신작 MMORPG '로스트아크 모바일'로 지스타 2023에 출전한다.

스마일게이트RPG의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은 콘텐츠 체험존과 미디어 전시관으로 이뤄진다. 콘텐츠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체험존은 3개의 구역으로 구분돼 있으며 각 체험존은 시연자들에게 서로 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RPG]
[사진=스마일게이트RPG]

회사 측은 이번 지스타에서 미디어 전시관 운영을 통해 콘텐츠 시연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로스트아크 IP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관에서는 전용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미디어 아트의 방식으로 로스트아크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미디어 전시관은 편리한 관람을 위해 콘텐츠 체험존과는 별도로 운영되며 지스타 2023 방문객들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전시관을 방문해 자유롭게 미디어 전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지스타 2023을 기대하고 있는 이용자를 위해 지스타 사전 이벤트 2종을 시작했다. 먼저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초대권 이벤트를 통해 총 800명을 추첨해 지스타 2023 전일 초대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로스트아크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200명을 추첨해 포스터, 리유저블 텀블러, 장패드 등 굿즈로 구성된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스페셜 굿즈팩'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SNS(페이스북, X)에 공유한 뒤, 해당 SNS URL을 등록하면 된다.

한편 지스타에서 베일을 벗는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블록버스터 MMORPG인 '로스트아크' 원작 IP를 활용했다. 플랫폼의 한계를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로스트아크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 2023서 첫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