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10월 12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라그나로크 심포니' 두 번째 타이틀…핵앤슬래시 방식 전투 구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를 오는 10월 12일 국내 출시한다. 회사 측은 론칭 전까지 국내 테스트(CBT) 설문조사를 통해 받은 의견을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그라비티가 예고한 '라그나로크' IP 3종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심포니' 중 두 번째 타이틀이다.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게임성,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BGM 등을 담았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쉬운 조작과 핵앤슬래시 방식의 전투 연출을 구현했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이 게임은 제목 그대로 라그나로크의 주요 20개 직업이 캐릭터로 등장해 다양한 직업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각 직업을 육성해 나만의 기사단을 구성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공격력, 방어력 등의 기사단 버프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인화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PM은 "콘텐츠로 드리는 재미에 더해 이용자들께 다채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론칭 이벤트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사전예약과 국내 CBT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10월 12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