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바타 꾸미고 전 세계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게임 '러브 레시피'를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러브 레시피는 이용자가 레스토랑을 경영하며 현실 세계에서 경험하고 만날 수 있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꾸미기 콘텐츠와 함께 다른 이용자들과의 소셜 네트워킹을 즐기는 이 게임은 독창적인 아바타 시스템, 이용자 중심의 채팅 도구들로 동남아 시장에서의 소프트론칭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풀3D 그래픽 아바타 시스템은 스포티룩, 아이돌룩과 같은 현실 기반 유행 패션부터 동화나 각 지역 전통 의상 등 다채로운 콘셉트의 2300여 종 의상을 표현했다.

△낚시 대회, 의상 콘테스트, 숨바꼭질 등 소셜 네트워킹 콘텐츠 △모든 이용자가 만날 수 있는 '광장'을 비롯해 '공개 채팅', 특정 이용자들만 이용하는 '명소' 등 소셜 콘텐츠와 12개 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가 이용자 간 교류에 편의와 재미를 더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러브레시피는 레스토랑 경영과 음식 만들기 등 친근한 소재를 배경으로 이용자들이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고 교류하며 협업을 즐기는 게임"이라며 "레스토랑 경영과 세계 곳곳의 친구들을 만나는 즐거움을 전할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8월 30일까지 골드, 하트 등 다양한 재화와 의상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