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의 블록체인 자회사 '인텔라 X'가 글로벌 웹3 게이밍 길드 '일드길드게임즈(이하 YGG)'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YGG는 전 세계 45만여 명 이상의 길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80여 개 게임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블록체인 길드다. 최근 웹3 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게임에 참여, 자산·업적·보상을 쌓을 수 있는 개인화된 퀘스트 시스템 '슈퍼퀘스트'를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웹3 시장에서 인텔라 X의 영향력을 넓힐 것으로 보고 있다. 인텔라 X는 YGG가 보유한 길드 네트워크와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인텔라 X 생태계 참여를 촉진한다는 포부다.
나아가 이용자 친화적인 인텔라 X 구축을 위해 YGG 슈퍼퀘스트 시스템에 '인텔라 X 월렛'을 연동하는 것을 검토한다. 슈퍼퀘스트는 YGG 커뮤니티 기여도에 따른 보상으로 '솔바운드 평판 토큰(SBTs)'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인텔라 X 연동되는 게임의 사전 테스트도 협의할 예정이다.
한편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는 게임과 함께 DEX(탈중앙화거래소), 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