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2D 액션 플랫포머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월 PC와 닌텐도 스위치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 확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SANABI)' 정식 베타 버전을 8일 공개했다.

스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은 멀티 엔딩 중 한 가지의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총 4개의 스테이지와 신규 보스 2종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산나비 얼리 엑세스를 구매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해 총 6개 언어로 즐길 수 있다. 정식 베타 버전에 접속할 수 있는 스팀키는 8일 오후 3시 스팀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식 출시 시점도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베타 버전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산나비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한편 산나비는 지난해 6월 스팀에 얼리 엑세스 출시 후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액션을 바탕으로 현재 2천600개 이상의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7%의 '압도적으로 긍정적(Overwhelmingly Positive)' 평가를 받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2D 액션 플랫포머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