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유럽 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23'에 'P의 거짓'으로 참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올해 게임스컴은 독일 쾰른에서 8월 23일부터 27일까지(현지기준) 5일 동안 개최된다.
이번 게임스컴 참가는 네오위즈와 AMD가 체결한 마케팅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이뤄졌으며, 네오위즈는 AMD 부스를 통해 P의 거짓을 전시한다.
오는 8월 23일부터 3일간 B2B(기업 간 거래) 부스 내 단독공간 마련해 글로벌 게임 관계자,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게임 미공개 빌드 플레이를 포함한 게임 시연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 나간다.
또한 8월 25일에는 AMD가 별도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해 일반 관람객들이 P의 거짓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19일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한국게임 최초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지난 6월 데모 공개 3일 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고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출시 예정 제품'과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