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장현국 "日 개발사 블록체인게임 참여하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본 웹3 콘퍼런스서 '블록체인 게임: 게임의 경계를 허물다' 주제로 기조 강연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가 일본 웹3 콘퍼런스 '웹엑스'에 참석해 "많은 일본 개발사가 블록체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일본 웹엑스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일본 웹엑스 콘퍼런스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25일 오전 '블록체인 게임: 게임의 경계를 허물다'는 주제의 기조강연에서 "블록체인, 토큰, NFT 기술로 인터게임 이코노미와 인터게임 플레이를 구축해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의 결합은 세 가지 장벽을 뛰어넘은 혁신"이라고 소개하며 "게임 내 자산의 소유권을 이용자에게 돌려주고 게임과 현실 경제의 경계, 게임과 게임의 경계를 허물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3년 후에는 모든 게임이 블록체인 게임으로 진화할 것"이라며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시스템을 완벽히 갖춘 위믹스 플레이가 모든 것을 뒷받침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리는 웹엑스에 단독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하고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장현국 "日 개발사 블록체인게임 참여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