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유영상)는 CGV와 함께 B tv 내 모든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와 CGV 2D 영화관람권을 할인가에 묶은 'B tv 무비콤보'를 19일 출시했다.
B tv 무비콤보는 고객의 VOD 및 극장 이용 취향을 고려해 '프리미엄 세트'와 '슬림 세트' 2종으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세트는 B캐쉬 1만5천원과 CGV 2D 영화관람권 1장, 슬림 세트는 B캐쉬 5천원과 CGV 2D 영화관람권 1장을 제공한다. 판매가는 각각 2만1천500원, 1만4천500원이다.
프리미엄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정상가인 3만원 대비 약 28% 할인된 가격에 주중·주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매는 B tv 홈과 모바일 B tv 내 영화·시리즈 메뉴에서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B tv 무비콤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B tv 영화·해외드라마 영화월정액 상품인 'OCEAN' 가입자에게 B tv 무비콤보 세트 2종 대상 추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프리미엄 세트는 1만5천50원, 슬림 세트는 1만150원에 제공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B tv 무비콤보 출시를 통해 VOD와 극장의 영화 콘텐츠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를 통해 B tv가 사랑받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