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가 여름 방학·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KT 가입자를 위한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바일 가입자를 대상으로 8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음성 로밍 5천500원(VAT포함)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음성 로밍 요금 초당 1.98원 적용되는 로밍ON이 적용되는 전세계 45개국에서는 음성로밍 5천500원으로 약 46분동안 통화할 수 있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로밍 상품 '로밍 데이터 함께ON'을 알리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모든 소비자에게 ▲로밍 데이터 함께ON 3천300원 할인 쿠폰 ▲빙수·아이스크림·햄버거세트·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고객 1명이 요금부담 하면 추가요금 없이 함께 여행가는 KT 모바일 고객 본인 포함 최대 3명까지 각자의 휴대폰을 통해 데이터 로밍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다.
구강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올 여름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로밍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로밍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들이 해외 여행 시 로밍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