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 사전예약 시 컴투스 인기 게임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로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천만 다운로드의 '낚시의 신' 지식재산(IP) 기반 수집형 레포츠 게임이다. 3D 그래픽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면서 다양한 어종과 해양 환경을 눈으로 보며 낚시할 수 있다. 게임 캐릭터들과 속성 조합을 활용해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하고, 여러 물고기를 낚고 장비와 보트를 업그레이드하며 파티를 성장시키는 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 크로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프로야구2023' 'MLB 9이닝스' 'NBA NOW' 등 컴투스의 인기 게임 6종과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낚시의 신: 크루의 3성 크루 획득권, 장비 획득권과 함께 해당 게임들의 보상을 지급받는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벤트 보상은 게임별로 상이하며, 예약을 신청한 즉시 수령할 수 있다"면서 "이번 크로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날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