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텔라X', 'DMTP'와 파트너십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갑 주소 기반으로 메시지 주고받을 수 있는 웹3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X'에서 웹3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 개발사 'DMTP'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오위즈는 인텔라X 플랫폼 및 서비스 고도화를 꾀할 방침이다. 보다 구체적으로 양사는 '인텔라X 월렛'에 DMTP가 개발한 웹3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 'DMTP'를 도입하는 것을 논의한다. 안드로이드와 웹 버전의 인텔라X 월렛을 소프트론칭한 만큼 DMTP와 긴밀히 협업해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기술 개발과 공동 마케팅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DMTP가 제공하는 프로토콜은 이용자들이 웹3 지갑 주소 기반의 메시지를 주고받는 커뮤니케이션 툴이다. 암호화된 이용자 메시지는 블록체인에 저장돼 높은 보안성을 자랑하고 탈중앙화 분산 방식으로 관리돼 서비스 종료 등 다양한 변수로부터 복구가 가능하다.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인텔라X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구축되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이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지향한다. 게임 뿐만 아니라 자체 플랫폼 서비스인 DEX(탈중앙화거래소), NFT 런치패드, NFT 거래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 DMTP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고도화된 인텔라X 월렛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인텔라X', 'DMTP'와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